사가 버스터미널 사가 공항 버스 시간표 일본어 몰라도 됨
사가 버스터미널에서 사가 공항으로 가는 버스를 기다리는 분들이 긴 줄 때문에 늦지 않을까 고민을 합니다.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그 버스가 도착해야 한국행 비행기가 출발할 수 있을 정도로 한국행 비행기 시간에 맞춘 시간표입니다.
사가 공항버스
사가공항에서 사가 시내로 가는 버스 타기 쉽습니다. 출입국 수속 마치고 나가서 타면 되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사가 버스터미널에서 사가 공항으로 버스 타는 시간표와 타는 방법이 궁금할 텐데요 사가 공항에 뜨고 내리는 비행기가 많지 않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공항행 버스가 비행 스케줄과 맞춰져 있기 때문입니다.
공항행 버스 시간표
버스 시간표를 보면 화요일과 목요일에 비행 스케쥴이 없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웨이와 다른 항공사의 비행스케줄에 맞춰서 시간표가 맞춰져 있습니다. 티웨이가 15시 30분에 출발하는 비행기라는 점을 감안할 때 13시 10분 버스면 충분합니다. 버스는 1번 탑승구입니다.
사가터미널 대기줄
보통 사가 버스터미널 1번 탑승구에서 출발하는데 줄이 길어서 당황할 겁니다. 자리에 없을까 고민하겠지만 버스는 44인이 탈 수 있는 버스며 중간에 자리를 펼 수 있어서 50명 이상 탈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 공항에서 사가공항 버스
후쿠오카 텐진 고속버스 터미널에서 출발하는 버스는 공항을 들려 출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공항이 버스의 중심이라 할 수 있을 정도인데 후쿠오카 공항에서 사가 공항으로 바로 가는 버스가 1시간에 1대 꼴로 있습니다.
출발 장소
출발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니 아래의 공항 안내도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가현은 8번 탑승장입니다.
https://www.fukuoka-airport.jp/ko/access/bus.html#use
버스 | FUKUOKA AIRPORT
후쿠오카 공항에는 각 방면으로 고속버스와 노선버스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좌석 예약 등은 버스 운행회사에 문의해 주십시오.
www.fukuoka-airport.jp
마무리
후쿠오카 공항은 시내에서 지하철로 2 정거장 택시로 2만 원(2000엔) 정도의 거리입니다. 사가에서 출국해야 한다면 후쿠오카 공항에서 버스를 타는 것도 방법입니다. 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로 기차 타고 버스로 갈아타는 불편함을 생각하면 다면 오히려 짧은 시간입니다.